빠른상담신청
  • 성함
  • 이메일
  • 연락처
  • 제목
정보센터
Marine Leisure & Toursim 2025
FAQ
  • 단체 사전등록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자료실에 들어가 보시면 사전등록신청서(단체용)이 있습니다.

    참석자 모든 분들의 정보를 기재하신 후 박람회 메일(mltkexpo@naver.com)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• 비품 수정 또는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기존에 제출하셨던 참가신청서에 추가를 하셔서 재제출 하시면 됩니다.

  • 전기는 어떻게 추가하나요?

    기본 부스는 1kw 제공, 프리미엄 부스와 독립 부스는 전기가 기본 제공 되지 않아 필요시 추가해야 합니다.

    주간전기(10:00~17:00)와 24시간 전기로 구성되어 있는데, 냉장고와 같이 밤에도 유지되어야 하는 장비가 있는 경우 24시간 전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.

  • 사전등록을 하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능 한가요?

    사전등록을 못 하신 분들은 현장등록 후 입장 가능합니다.

  • 부스 내 홍보물 부착 시 주의사항이 있을까요?

    부스 내부가 손상가지 않게 홍보물을 부착해주시면 됩니다.

    테이프 자국이 남지 않는테이프, s자고리, 액자걸이, 케이블 타이 등을 활용하여 홍보물을 고정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부스 면이 총 몇 면이 트이는지 알 수 있나요?

    부스 배치에 따라 한 면이 트일수도 있고, 코너 위치시 두 면이 트일 수도 있습니다.

  • 기본부스에서 TV 신청시, TV 스탠드는 제공이 되나요?

    기본부스 TV는 벽걸이형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기본부스로 TV를 신청하실 경우, TV 스탠드는 별도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기본부스의 기본 제공 품목은 무엇인가요?

    상호간판, 전기 1kw, 조명, 바닥, 콘센트, 인포데스크+접의자(1세트) 입니다.

  • 출입증수량은 어떤 기준으로 수량을 적어야 하나요?

    박람회 기간 중 부스 상주인원의 최대값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.

    (ex. 1일차 10명, 2일차 5명, 3일차 3명일 경우 -> 3일 기간 합이 아닌 3일 중 하루 최대값만 제공하는 개념)

  • 전시품 반입 및 반출 시 운반용품을 빌려주나요?

    운영사무국에서는 별도의 운반도구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전시품 반입 및 반출 시 운반도구는 참가업체에서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.

  • 참가신청 후 부스 배정(위치)는 어떻게 되나요?
    특별한 요청이 없을시에는 (지자체) 같은 광역 지자체끼리, (기업) 비슷한 부류의 산업군끼리 묶어서 배치해드립니다.
  • 참가비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하나요?

    세금계산서는 기본적으로 박람회 종료 후 마지막 날(5/10)을 기준으로 발급됩니다.

    이외의 경우에는 박람회 운영사무국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참가신청 후 참가비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참가신청서 제출 시 부스비 50% 납부하고, 1주일 내로 잔금(총액의 50%)을 납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    다만 불가피한 사정이 있을 경우, 입금 기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부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참가신청서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해양레저관광박람회 운영사무국 이메일(mltkexpo@naver.com)로 제출하면 됩니다.

  • 열린1페이지